Tuesday, January 27, 2015

예전 게임 아이디어에서.

FPS 같은 협력형 롤플레잉 게임 인데 여기에 몇개 더 추가하면 - 몹을 잡고 마지막에 서로 PVP 하는 시스템 - basic character 에서 출발해서 몹을 잡으면서 테크트리를 만들어감 (결국 만날때 서로의 기술트리를 모름) - 특정 직업없이 basic character set 에서 출발 (basic character 는 평소에 만들어 놓은 테크트리 기반의 캐릭터) - 먼저 몹 잡는 퀘스트를 끝내는쪽에 보너스를 준다. - 일단 붙으면 칼을 뽑거나 어떤 시간이 걸리는 작업을 먼저 수행한 팀이 이기는걸로 - 죽이거나 죽거나 할때 둘다 보너스를 주는데 차이를 준다. (죽이는 쪽은 경험치와 아이템 보너서, 죽은쪽은 경험치와 스킬트리 보너스 같은걸로 죽은후에 스킬트리 보강으로 역전의 기회를 준다.) - 중계화면에 쿨타임을 보여주는것도 좋고 콤보 스킬 셋을 보여주는것도 좋을거 같음 - 전체 게임 시간 배분을 잘해서 지겹지 않게 10분가량 몹 잡고 10분 가량 둘이 배틀.. (일반적인 RTS 게임 같이... 기승전결 구조..) - 꼭 2팀 대결이 아닌 3팀,4팀이서 할 수 있도록 구성 - 일단 몹 잡는걸 지루한 루틴이 아니게 설계해야 잼있을거 같음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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